알맞은 단백질 보충제 선택

과유불급‘ 이라는 말이 있듯이, 만약 나에게 맞지 않는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거나 기준치보다 많은 양을 섭취할 경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가장 흔한 부작용으로는 영양 불균형이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로 하루 한끼 이상을 대신 섭취하면 일일 단백질량이 지나치게 높아집니다.
이를 통해 칼슘이 손실되고 체중이 증가하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헬스 다이어트 블로그 [준틴]을 통해  건강한 단백질 보충제 섭취를 안내 받아보시고, 그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최근 들어서 일부 단백질 보충제에서 수은, 납, 비소, 카드뮴 같은 중금속이 발견되어 큰 이슈가 발생했던 적이 있습니다.
저희 [준틴]은 부작용이 있는 단백질보충제 역시 자세히 소개해드리며, 안전하고 건강한 단백질 보충 섭취를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단백질보충제 가이드라인

그리고 평소 젖당 소화장애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유청단백질과 카제인 단백질이 낮거나 없는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역시 [준틴] 블로그 가이드를 따라 체질에 맞는 단백질 보충제를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올바른 곳에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고, 적정량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만약 근육관리가 아닌 건강을 위해 섭취할 경우라 하더라도 운동을 병행하여 건강한 근육세포를 만들고 단백질 보충제의 효과를 키워보시길 바랍니다.

단백질 보충제